회사소개
홈 > SEED CUP'EE > 회사소개
회사소개

Different Thinking

커피에 대헤 다른 시각으로 생각합니다. 고정관념이나 검증되지 않은 이야기들에 대해 왜 그런지를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이언스 커피(Science Coffee)를 하고 있습니다. 사람에 대한 깊은 성찰과 문화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커피에 대한 확장성을 생각합니다.보다 가치 있고 의미있는 것들이 무엇이며, 어떻게 헤야 되는 지를 생각합니다. 매드포커피는 색다릅니다. 올바른 생각으로 올바르게 커피에 입문하고 싶거나, 저희와 나누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저희는 늘 열려있습니다.

Different Actions

다른 생각을 차별화된 행동으로 샐행합니다. 머리나 입으로만 일을 하지 않습니다. 그런 부류의 것들은 철저히 배격합니다. 행동합니다. 전혀 다른차원에서 경험하고 몸으로 받아들이고 가슴으로 느낌니다. 차별화된 행동만이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와 맛을 낸다고 믿습니다. 최대치의 경험과 임계점까지 행동해 봅니다. 그러한 자세와 행동이 한 방울의 커피가 되어 제공됩니다. 개성있고 특별한 삶을 경험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Differentiated Fruits

다르게 생각하고 다르게 행동하면, 분명히 그 결실 또한 전혀 다른 차원임을 압니다. 우리의 깊은 생각과 진정성 있는 행동이 커다랗고 알찬 열매로 나타납니다. 그 열매를 나누고 싶습니다. 올바른 커피문화 정착과 확장을 위해 업무제휴나 개설문의에, 저희 경험과 생각과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나누겠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